캘리그라피 글귀 모음과 좋은 글 10가지입니다. 좋은 문구라는 것이 그런 거 같습니다. 각자 원하는 문구나 글이 있고 작성하는 사람은 또 나름의 생각이 있어서 잘 매칭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전문 작가도 아니어서. 그래도 나름 생각하고 있는 명언이나 캘리그라피 글귀 모음과 문구 모음을 계속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이 봐주세요!!
캘리그라피 좋은 글귀 모음
1. 두려움을 극복하는 글. 밤이 오면 항상 두렵더라. 보이지 않는 그 무언가가 나를 덮치지는 않을까? 두려움에 몸을 뒤척이다 보면 어느새 아침 해가 밝아 오더라. 어둠이 지나면 이렇게 아름다운 태양이 떠오르는데 지난밤 나는 무엇이 그렇게 두려웠던 것일까?
2. 오늘 주어진 일에 충실 하라. 내일에 대한 걱정은 내일 하라.
가끔 내일 걱정 때문에 오늘 집중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래에 대한 두려움은 누구나 가지고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너무 큰 근심과 걱정,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은 오늘 해야 할 일을 그르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때로는 걱정을 내려놓고 오늘 할 일에 집중해 보세요.
3. 보름달. 아무도 없는 외로운 밤 길. 오늘도 나를 지켜주는 따스한 달빛.
요즘 날씨가 흐려서 달빛 보는 것도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가끔 명절에 시골 길을 걷다 보면 훤하게 빛나고 있는 달을 보고는 합니다. 세상 참 고용한 곳에서 나를 지켜보는 달빛.
4. 힘들고 지칠 때 잠시 펜을 내려놓자. 오늘은 이만하고 쉬련다.
정말로 힘들고 많이 달려 왔다면 과감하게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금은 자조 섞인 말 같지만 한 번쯤 마음을 내려놓고 쉬는 것은 어떨까요?
5. 아름다운 그대의 사랑스러운 미소.
젊음이 주는 아름다움은 소중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도 불구하고 사라지지 않는 그 미소가 있다면 여전히 아름다운 그대가 될 것입니다.
6. 소주 한 잔의 여유는 인생을 풍요롭게 만든다. 그것이 소주를 끊지 못하는 이유이다.
힘들 때 소주 한 잔, 참 좋습니다. 물론 물가가 너무 올라서 부담스럽지만... 마음이 답답하고 어려움이 많다면 오늘 가볍게 한 잔 걸치는 것은 어떨까요? 친한 분들께 연락해 보세요.
7. 아무리 경험을 쌓아도 아무리 세상 살이를 많이 알아도 익숙해지지 않는 것. 그것이 바로 '외로움'이다. 외로움은 피하고 싶지만 시간이 지나면 운명처럼 그 누구에게나 다가온다. 외로움을 받아들이는 것이야말로 인생의 가장 큰 숙제이다.
시간이 지나면 사회적으로 혹은 자연적으로 주변인들이 떠나기 마련입니다. 사회적 지위가 사리지고 소중한 사람이 곁을 떠나다 보면 그 외로움에 힘들 때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우리가 최종적으로 배워야 할 것은 외로움을 받아들이는 것이 아닐까요?
8. 아무리 어두워도 우리 주변을 밝히는 존재는 분명히 있다.
혼자라고, 외롭다고 느낄 때 이 캘리그라피 문구를 떠올려 보세요. 낮에는 볼 수 없지만 밤에는 우리를 비춰주는 등대와 같은 사람이 주변에 있을 것입니다.
9. 꽃처럼 아름다웠던 나. 비록 세월을 피할 수는 없지만 마음만큼은 여전히 이팔청춘.
이팔청춘이라는 말 참으로 오래간만에 쓰는 거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마음이죠. 마음이 젊으면 세상이 즐거워집니다.
10. 흑백 기억. 흐릿함만 남아 있는 흑백 기억. 좋았던 느낌과 슬펐던 느낌. 아련히 저려오는 손끝에 남은 흑백 기억. 무감각해진 이 느낌, 세상이 나를 이렇게 만든 것일까? 열심히 살아온다고 달려온 지금, 남은 것은 흑백 기억뿐이다.
살다 보면 삭막해진 세상과 함께 변해버린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의 추억은 흑백 빛으로 물들여져 있는 것이겠죠. 한 번쯤 순수했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픈 마음이 듭니다.
이상으로 캘리그래피 좋은 문구 10가지였습니다. 더 많은 명언 글귀 이미지는 상단 메뉴를 누르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