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인사말 문구 이미지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벌써 8월말이라니요? 9월은 한가위 추석이 있는 즐거운 달입니다. 그리고 백로와 추분이 지나면 조금씩 추워지겠지요. 3분기 마지막 9월 인사말과 안부 문자를 지인분들께 전달해 보세요.
1. 9월 인사말 푸른 하늘 천고마비
1. 푸르고 높은 가을 하늘처럼 한 층 더 높게 날아오르는 9월을 보내세요
2.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입니다. 9월은 날씨가 좋으니 푸른 하늘 아래에서 가을 나들이 꼭 다녀오세요
3. 따스한 9월의 햇살과 상쾌한 9월의 바람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2. 9월 인사말 추석 안부 문자
4. 추석이 있는 9월입니다. 가득 찬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 달을 보내세요.
5. 추석에 뜬 달처럼 고요하면서 아늑한 9월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6. 추석이 있는 9월에는 온 가족이 옹기종기 모여서 웃음꽃 피우시길 바라겠습니다.
3. 9월 22일 추분 인사말
7. 9월 22일은 추분입니다. 추분이 지나면서 더위도 함께 사라진다고 합니다. 상쾌한 가을바람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해보세요.
8. 더위가 끝나는 추분이 지나더라도 당신의 마음은 언제나 따뜻할 것입니다. 가을 향기 가득한 9월을 보내세요.
9. 추분이 지나면 벌레가 숨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곧 추위가 시작될 수 있으니 미리 환절기 건강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4. 9월 7일 백로 인사말 문구 메세지
10.9월 7일은 백로라고 하여 가을 이슬이 맺히는 날이라고 합니다. 바쁘더라도 풀잎에 있는 가을 이슬을 보며 9월 한 달을 천천히 계획해 보세요.
11. 9월 백로가 지나면 가을 이슬이 맺히며 조금씩 추워지겠지요. 추위가 느껴지더라도 우리가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함께 하면 언제나 따뜻하답니다.
12. 가을 이슬이 맺히면 드디어 이 무더위도 지나가겠지요. 가을바람과 가을 이슬을 보며 새로운 한 달을 시작해 보세요.
5. 9월 인사말 3분기 안부 문자 메세지
13. 3분기의 마지막 9월입니다. 많이 바쁜 시기일 텐데 때로는 고용한 9월 밤 하늘의 달을 보면서 여유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랄게요.
14. 벌써 9월입니다. 9월이 지나면 곧 연말이 되겠지요. 9월에는 올해 마무리 잘할 수 있도록 차분히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한 달을 보내십시오.
15. 3분기의 마지막 달입니다. 마음이 초조하더라도 차분히 생각을 정리해 보세요.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9월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9월 인사말이었습니다. 광고 없이 좋은 글과 명언을 보고 싶다면 아래의 밴드 페이지를 구독해 주세요. 자주는 아니지만 틈틈이 명언 글귀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